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세계에서 가장 미녀가 많은나라에 대해 포스팅했는데요

문득 잘생긴남자가 많은 나라도 궁금해졌습니다.

美의 기준이 서양쪽에 맞춰져서 순위에 동양쪽은 없어요 .....

단지그냥 잘생긴 남자가 대체로 많은 나라위주로 조사했습니다.

10위에 어떤나라가 이름을 올렸을지 고고싱~

10위

10위에는 이 나라가 랭크 되었네요~

어디냐구요? 힌트로 아재 개그한번 발사하겠습니다.

엄마와 아이가 마트에 갔습니다. 과자를 살지 사탕을 살지 한참 고민하던아이가

드디어 결정하고 하는말 "예루살램" ㅋㅋㅋㅋㅋㅋㅋ

정답은 이스라엘입니다~

이 나라는 예수 그리스도의나라 이고

여성도 군대에 가서 나라를 지키는 그런 나라로 우리가 잘알고있어요.

이어서 바로 9위로 갑니다.

9위

9위에 랭크된 나라는 이 나라는 아실거에요. 2002월드컵 때 이 나라와

후반 극적 동점골에 연장전 까지 가서 결국 안정환의 결승골로 이겨버린

네 맞아요. 이탈리아, 이태리 입니다.

이 나라 조상님이 최소 작업의 GOD인 그런나라죠

그래서 몇개 준비해봤습니다. 설렐 준비 되셨나요?

이태리(특히 남부)에 가면, 어린아이부터 할아버지까지 시도때도 없이 여자

에게 윙크를 날리며 작업을 건대요.

---------

"당신 어머니께 축하드린다고 전해드리세요, 당신이 정말 환상적이라고."

------

전화통화를 하던 중,

"당신 목소리가 정말 아름다운 걸 알고 있나요?"

---------

"당신이 이 세상에서 제일 아름다워요. 키스해줄래요?"

---------

"너에게 남자친구가 없다고? 믿을 수 없어. 네 주위 사람은 모두 게이야?"

--------

"네가 너무 섹시해서 지금 운전하면 사고 날지도 몰라."

-------

"넌 정말 매력적이야. 혼자 다니면 위험해. 이탈리아 남자들이 무슨 짓을 할지 몰라. 어떻게 할까, 바래다줄까?"

(너가 더 위험해 보이는건 왜때문이죠? ㅡㅡ?)

-------

꽃집에 꽃을 사려고 들어가면

"꽃에게 꽃을."이라며 한 송이 쥐여준대.

-------

"이곳은 너 같이 아름다운 사람에게는 좀 안 어울리는 것 같아. 내 차가 밖에 있는데.. 다른 데로 갈까?"

-------

"당신은 굉장히 아름다워요. 아까부터 지켜봤는데 정말 아름다워서

꼭 말해주고 싶었어요."

-------

"어디서 오셨어요? 전 거기서 살 준비가 되었어요."

-------

"이곳에서 가장 아름다우신 여성분, 기분이 어떤가요?"

------

여성의 키에 대한 논쟁에서 이태리 남자는 '여자란 작으면 요정 같고, 나랑 같으면 공주, 크면 여왕 같은 존재지.'라는 명언을 남겼다고 해요.

------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빠른 흡수 ㄱㄱ

+ 추가자료

vs 한국 어떠신가요?

(출처:http://www.todayhumor.co.kr/board/view.php?table=bestofbest&no=219102)

8위

다음 나라입니다.

독일이 8위에 랭크되었습니다.

전차군단 독일

레이디 퍼스트를 강조하는나라

독일은 여성을 매우 존중하는 나라이며 여성이 방에 들어오면 자리에 앉아 있던 사람들도 모두 일어서서 맞이하고, 여성이 서 있을 경우에는 나이나 지위에 상관없이 모두 자리에 서 있어야 해요. 또한 여성이 자리에서 일어설 때는 남성들도 따라 일어서는 것이 독일의 에티켓 중 하나인데요. 여성 존중은 유럽의 공통적인 문화이지만 독일은 타 국가와는 달리 연장자나 지위가 높은 사람들보다 여성들이 더 대우를 받는 다는 점이 재미있네요~.

7위

다음 7위에 랭크된나라는 ?

열정의나라 투우의나라 입니다.

(위) 이 나라에서 제일 잘생긴사람이라네요

7위에는 열정의나라 스페인이 랭크되었습니다.

이 나라남자들을 보면 수염이 참 간지네요.

남자다운 수염을 가진나라 입니다~

 

6위

이어서 6위에 랭크된 나라를 알아보실게요

?????????????????????????? 이사람의 나라입니다.!샘해밍턴

토르

호주남자 멋지네요 생각치도 못했습니다.

5위

5위는 이나라가 차지했습니다.

메시의 나라

마라도나의 나라

4위

호우! 날두형의 나라입니다.~ 포르투갈

3위

3위에 랭크된 나라는 좀의왼데요? 생각도 못했습니다.

네덜란드!

멋지다..

2위

USA! 미국입니다.!

할간지 닉우스터 , 브래드피트 톰크루즈, 디카프리오~

이어서!

1위

대망의 1위에 랭크된 나라 과연어디일까요.?

ㄷㄷㄷㄷㄷㄷㄷㄷ

신현준 형님의 나라 스웨덴입니다.!!

1~10위까지 모두 예측할수 없어서 재밌었네요.

스웨덴이 1등인줄은.....

여성분들 (feat.. 여권)

대부분근데 축구를 잘하는나라들이네요. 얼굴 잘생긴 남자가 축구도 잘하고 그것? 도 잘하는게 맞네요.

잘생김이 서구에 맞춰져있어서 이렇게 랭크되었지만.

동양 쪽이 랭크되지않아서 아쉽네요

절대 꿀리지않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우리나라가 한 3위정도는 한다고 생각해요.

출처: https://rhtkdfhr.tistory.com/6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