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식창고

양준일 사주 풀이

야생자연인 2020. 2. 25. 18:32

저는 사주를 학문으로 여태까지 계속 공부해 오고 있지만 사주란 학문이 얼마나 어렵고 해도해도 끝도 없고 시대에 맞춰 새롭게 해석해야 되고..... 등등 공부를 끝 없이 해야 됩니다.

그런대 대부분의 점쟁이 역술인들은 공부 조금 했거나 옛날꺼 배운거 아님 쪽집게 강의 돈 주고 배워서 돈 벌이 수단으로 사주를 풀어주는데...... 사주를 멋대로 푸는거야 자기 상관이겠지만 듣는 사람 입장에서는 자기 인생이 왔다 갔다 하는건데..... 정말 개념도 없고 유튜브에선 각종 사기꾼들이 이때다 싶어 자기 철학관 홍보 하려고 준일형님 사주를 지 멋대로 해석하는데 정말 보기에 그렇네요 ㅡ,.ㅡ

그래서 제가 비록 공부가 짧아 많이 미흡하지만 제가 공부한 그대로 풀어보겠습니다.

위에 있는건 준일형님 사주명식입니다. 시는 몰라서 도움이 되는 오시로 넣어 봤습니다.

일단 준일형님은 병화 물상으론 태양으로 태어났습니다. 태양은 남들이 우러러 보고 스스로 빛나야 되고 또 만물을 비춥니다. 말 그대로 스타성이죠. 물상적으로 따지면 연예인이 딱 적성입니다.

이 사주의 약점은 바로 이 태양 화 기운이 너무 약하다는겁니다. 사주에서는 이걸보고 신약사주라고 합니다. 불이 활활 타 오르려면 나무가 있어야 되는데 나무 기운이 너무 약하다는거죠.

배우자 자리에 큰 나무가 있기는한데 이게 충극을 받아서 제대로 힘을 못 주고 있습니다. 인신충이라고 하죠. 신이라는 글자가 사회 자리므로 사회와 충극... 한마디로 사회 청년기때 이런저런 문제가 많이 발생한다는겁니다.

또한 목이 용신(가장 필요하며 중요하게 쓰일것) 이므로 나무가 가장 중요한 역활을 합니다. 대운(10년 주기로 큰 운이 변화합니다.)이 44세 이전까지 기신운(나쁜운)으로 흐르고 있었습니다. 44세에 그나마 화,목 대운으로 바꼈으나 정화는 크게 도움이 안되니 5년씩 나눠본다면 49세부터 조금씩 목에 기운이 작용했을겁니다. 하지만 묘목은 작은 나무 풀에 속하므로 크게 힘을 주지는 못합니다. 그래도 희신에 속하므로 좋은거죠. 54세부터 큰 나무 대운으로 바뀌므로 이때부터 인생 최고의 운대를 만나게 됩니다.

앞으로 10년간은 인생 최고의 운대를 만나게 됨으로 크게 걱정할건 없습니다. 일단 대운이 받쳐주니 뭘 해도 잘 될겁니다. 하지만 이 사주는 인성(나무, 인간성, 인간관계)을 중요하게 써야 되는데 재(돈,여자)가 문제입니다.

돈이나 여자를 추구하면 인성이 깨져서 사주를 망쳐 버립니다. 그러니깐 돈 보다는 사람관계 인맥 팬관리를 잘 하면 돈은 알아서 따라올 것으로 보입니다.

뭐 세운(1년 운)이야 그때 그때 좋고 나쁨이 있겠지만 대운(백그라운드)이 좋으니 좋은해는 더 좋고 나쁜해는 조금 나쁘게 지나갈 것입니다.

뭐 자세하게 풀이하려면 한도 끝도 없으니 중요한 포인트만 짚어 봤습니다^^

미흡한 실력으로 풀이한거라 재미정도로 봐주세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